카테고리 없음

[양순옥의 과학교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프리시즌 #재의 기사

나의친궁유튜브 2022. 11. 20. 22:14

Steve Oh님의 댓글(좋아요 206개)

안녕하세요! 라이엇 시니어 애니메이터 Steve Oh입니다.롤 스킨팀에서 마지막으로 참여한 전설스킨 다이애나 입니다.(Q, E, 뛰기(걷기), 대기모션, 웃음, 죽음 & 스폰/리스폰 애니메이션 담당)어떠한 피드백이든 남겨주시면 출시 이전 시간내에 최대한 수용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드립니다 ~! :)

베어.님의 댓글(좋아요 133개)

스킨 잘 내주는것도 좋긴한데 겨울테마랑 다양한 모드 내줬으면 더 좋겠다...ㅎㅎ

04년생님의 댓글(좋아요 536개)

와 스킨이 점점 발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창공 파이크도 그렇고 이젠 걍 맵 색깔까지 바꿔버리네 ㄷㄷㄷ

성이름님의 댓글(좋아요 109개)

겨울 테마 좀 다시 생겼으면 좋겠다 진짜

天安門Tank man虐殺新疆独立运动님의 댓글(좋아요 183개)

이런 펜타킬 특수효과 스킨이 창공파이크를 스타트로 하나씩 생기는거 좋은듯. 사막컨셉이나 나무정령 별수호자 암흑의별 테마들도 생기면 Rp올라서 현질 꺼려졌는데도 다시 돈쓰게 만들듯

ki m님의 댓글(좋아요 32개)

다이에나는 유저에 비하면 스킨복이 많네. 컨셉도 이쁘고 기본이펙트가 이쁘고 화려해서 그런가 스킨퀄도 좋고 ..

real K님의 댓글(좋아요 6개)

대회에 나오면 제발 팬타킬 하라고 응원할듯

귀여운 남자님의 댓글(좋아요 2개)

영상 분위기나 브금때문인진 몰라도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나온 모든 스킨보다 아름답다

Augustine Jung님의 댓글(좋아요 53개)

얘는 진짜 펜타 매너 해줘야된다

Justitia Leigh님의 댓글(좋아요 49개)

롤 첨시작한게 겨울맵 때여서 그땐 겨울맵이 일반맵인줄 알았음. 겨울맵에 대한 향수가 있는데 겨울맵좀 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