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생84]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패션왕 #나혼자산다

나의친궁유튜브 2023. 7. 22. 22:07

나나나님의 댓글(좋아요 6개)

카메라 있는데 없는 척도 아니구 진짜 나레이션고도 촬영. 편집. 구성. 내용.. 다 진정성 있고 공감도 느껴지고 공중파보다 잘 담아냈어요 잘봤어요!!

playdearbird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아유 여고생들 깔깔 하고 기안삼촌이 재밋게 얘기해주고 해서 흐뭇한 얼굴로 본 34세 이모가 응원합니다 열심히 사시는 배달원분도 재수생분들도♡

님의 댓글(좋아요 241개)

와 진짜 숨도 안쉬고 봤다... 개재밌다... 재수생의 열정과 기안84의 늘어지는 나레이션. 어울리지 않는 둘이 섞여서 만들어낸 진한 명작이다...

옥희와독희님의 댓글(좋아요 45개)

기안님이 의도하신 건 아니겠지만.... 일반적인 나레이션처럼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너무 편하게 보기 좋네요 ㅋㅋㅋㅋ 관찰 84 너무 제 취향입니다!! 앞으로도 더 만들어주세요!!!

오레오베리님의 댓글(좋아요 201개)

한줄느낌- 기안표 보급형 다큐멘터리 부담스럽지않고 거부감없고 무겁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재밌고 가벼운 다큐멘터리 좋다

영영영님의 댓글(좋아요 360개)

와 이런 기획 정말 좋다.예전 수능 공부할때 생각도 나고, 역시 기안84에서만 볼 수 있는 컨텐츠!!비 연예인 시리즈 완전 개취 입니다.

조연님의 댓글(좋아요 98개)

요즘 세상에 별로 보고 싶지 않은 것 투성이인데, 볼 만한 게 인생84 다큐 밖에 없네요. 세상을 보는 참신하고 진지하고 따듯한 기안의 시선. 어지러운 세상... 눈이 맑아 집니다

pf님의 댓글(좋아요 114개)

채린님 후회없이 원하는 목표 성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안님의 방송짬에서 나오는 나레이션은 명품이네요

수기님의 댓글(좋아요 3개)

관찰 84 최고! 기안만의 시선으로 주변인을 담담하게 담아내는 것 같아 좋아요!

klazypop님의 댓글(좋아요 68개)

예능의 끝은 다큐라더니..ㅎ 역시 기안84만의 갬성으로 녹여낸 잔잔함 속의 엉뚱함은 치트키다!!부디 초심 잃지말고 지금처럼만 해주세요~제작진 여러분도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