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오TV]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하오네 #dog

나의친궁유튜브 2023. 7. 16. 22:03

@jeffchandler8856님의 댓글(좋아요 42개)

하오 아빠님,아기 냥이가 적응을 잘하는 것 같네요. 생후 2 개월된 아기냥이를 데려다가 지금 1년 조금 넘게 키우고 있는데 너무 너무 귀엽고 이뻐요 재롱도 피우고 오빠고양이와 장난도 잘 치고 건강하게 삽니다 우리 집에 웃음과 행복을 가져다 주는 천사입니다 부디 아기냥이를 잘 키워주세요️

@user-xc8ne6lp4l님의 댓글(좋아요 4개)

꼬리가 집사님 방향으로 서있네용 신뢰하고 있나봐요

@user-rf1mr8cw7n님의 댓글(좋아요 9개)

5:15 하오 동생 금찍하게 생각하는 모습 귀여워요. 아빠처럼 형처렁 동생 같이 놀고 있는 모습 어쩌면 예쁘고 사랑스러워~

@user-dp5md8dy3j님의 댓글(좋아요 91개)

새끼냥이 입양해서 두부모래해줬는데 자꾸만 다른곳에 싸려고해서 벤토나이트모래로 바꿨더니 5살인 지금까지 대소변 실수 한번도 안하고 잘지내요. 벤토나이트모래를 냥이들이 좋아하는것 같아요.

@jkk1704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아침에 식탁에서 나오는 냥이꼬리보니 기분좋다보이네요 냥이처다보실때 부릅눈뜨고 보지마시고 계속 눈 깜빡이면서 눈키스해주시구요그리고 배는 가급적이면 만지지마시구요 이마긁어주면 좋아합나다 거기가 애들 땀구멍있어서 긁어주면 시원해해서 아주좋아합니다

@user-kh8er8mo7s님의 댓글(좋아요 24개)

넘 궁금했던 아깽이!!♡ 하오 방석 뺏겨서 짖는것도 박스앞에서 기다리는것도 넘나 사랑스럽♡♡

@YMS-hy8ku님의 댓글(좋아요 21개)

하오와 아기 양이 조합이 너무 이뻐요

@jjuya7979님의 댓글(좋아요 155개)

장난까지 치는냥이..하오도 잘놀아주는거같고 둘다 잘지냈으면하네요.집사님 복받을실껍니다 ~~♡ 귀요미들

@xiuuuuuu8400님의 댓글(좋아요 3개)

길냥이 때문에 하오티비 알게되었는데 냐옹이 넘 귀여워요 ㅋㅋ 하오 우렁차고 씩씩하네요 ㅋㅋ 냐옹이 잘 보듬어 주는것 같아요 역시 하오형아 최고네요 ㅋㅋ

@user-ny3cw2tm5w님의 댓글(좋아요 7개)

감사합니다 아가냥 구조하고 돌봐줘서~냥이는 사랑이죠 키워보시면 푹~빠지실 꺼에요 저도 그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