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옳이]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김민영 #아옳이

나의친궁유튜브 2023. 7. 14. 22:02

막스Marks님의 댓글(좋아요 271개)

역시 현주디님과 함께 여행하면 맛집 투어는 걱정 없을 것 같아요 김씨 자매들 케미 역시 최고입니당

monolog님의 댓글(좋아요 352개)

자매케미 너무 좋아요 현지님이랑 민영님이랑 옷 온도차이나는 것도 웃긴데 그게 너무 편안해 보여서 너무 좋고 서로 각자를 존중하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자주자주 나와주세요 사랑해요

ie dd님의 댓글(좋아요 582개)

아옳이님 드레시한 옷 입는데 현지님 아랑곳하지 않고 티셔츠 입는데 넘나 서로 스타일 상반된것ㅋㅋㅋ신경 1도 안쓰심ㅋㅋㅋㅋ넘나조하

H Keem님의 댓글(좋아요 41개)

자매 케미 너무 좋아요 ㅋㅋㅋ 그리고 현지님 요즘 미모도 유머도 리즈신듯ㅋㅋㅋㅋㅋ아옳이 언니 많이 먹고 더더더더 건강해지기!

또또니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아옳이언니는 손에 시계,반지 했는데 현주님은 머리끈 끼고있으신 거 마저 다른 귀야운 자매 凉凉

메로나님의 댓글(좋아요 29개)

두분 함께 계신 그 자체로 재밌고 힐링이에요예전 여행 영상도 재밌는거 많았는데 다시 볼수 없어서 아쉬워용ㅜㅜ 그때 두번 세번 볼껄ㅎㅎ

냥이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자매영상은 항상 꿀잼이네용ㅋㅋㅋㅋ 아옳이 언니도 편해보이고 현지님 리액션도 너무 재밌고 !!

배짱이님의 댓글(좋아요 327개)

나도 아옳이 언니같은 친언니 있으면 좋겠다.. 답답해도(착해서) 엄청 챙겨주고싶은(어디서 상처 받고있을까 걱정되서) 언니 일거같아요.. 나두 언니갖고싶당..

오러블리별♡님의 댓글(좋아요 13개)

현지님 넘웃겨요ㅋㅋㅋㅋ몇번뿜었는지몰라 그리고동생이랑있을때 찐 편안함에서오는 아옳님 바이브가 너무재밌고좋아요

VJ님의 댓글(좋아요 3개)

진짜 현지님 매일 나왔으면 좋겠어요 너무 재밌고 예쁘심 아옳이는 늘 밝고 긍정적이어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