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짜사랑]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감동실화 #진짜사랑6

나의친궁유튜브 2022. 11. 18. 22:10

프리건축가님의 댓글(좋아요 34개)

이런여성분이 지금세상에 있다는게 너무신기 남자분은 전생에 나라구한사람인게 분명한듯 부럽습니다

Khaney Yoon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이분들 지구에 여행을 온 외계인입니다인간이 아니에요.아름답고 참사랑을 가르쳐주는 당신들더욱 희망차고 힘차게 이땅을 살아주세요많은 이들이 참사랑을 배울수 있도록.....

Hyun Geon Kim님의 댓글(좋아요 17개)

두분 모두 축복합니다!!!

Alex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아내되시는분이 착하네요.자신의 꿈과 명예보다 사랑을 선택했다는것!결혼을 여자분의 부모님이 적극 반대하실것 같은데…감동이 찡합니다.그런데 아내분의 눈이 이상이 있다고 하시니 안타깝네요 ~~하나님!하나님의 계획이 있으시다면 굳이 아내분의 눈을 치유하여 주세요건강하게 행복하게 살게 도와주소서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김미주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천사 같은 두분 마니마니 행복했으면좋겠어요보는 내내 눈물이 주르르...감동이네요.사는 날까지 참사랑많이 하세요

시골부농님의 댓글(좋아요 2개)

두분께 감사하며덕분에 행복합니다 그리고 두분 앞날에 건강과 행복을 응원합니다

Im Suk Thomas님의 댓글(좋아요 6개)

이런 상황을 하늘도 무심하단 말을 하나봐요.두눈 두발 성한 사람들 보다도 더 건강한 마인드로 예쁜 사랑하는것 같아 눈물도 나고 응원합니다.두분 행복하셔야만 합니다 화이팅!!!

서현님의 댓글(좋아요 16개)

너무마음이 아프네요 ~하지만 모두 힘내시고 ~살다보면 기적이 일어날기도 하잖아요실망실망하지말고 파이팅 하세요~

전성만님의 댓글(좋아요 4개)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두분 행복하게 이뿐 공주님과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현임숙님의 댓글(좋아요 3개)

이가정에 하늘의축복이있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