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BS Drama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모택 #이제훈액션

나의친궁유튜브 2023. 7. 2. 22:09

이름있는예희.님의 댓글(좋아요 2개)

천변 대사 너무 감명깊게 기억하고싶은 말이 많다. 대사 쓰신 작가분 짱!

안구슬 GUSEUL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스토리 졸잼.... 딱 궁금한 곳에서 끝나다니ㅠㅠㅠㅠㅠ오늘 넘 기대되네용!!!! 현실에도 모범택시가 있음 얼마나 좋을지!!

우 와님의 댓글(좋아요 64개)

안타까운건 모범택시 에 나오는 모든사건들이 대한민국 현실이고 이보다더 막장이고 정의가 없다는게 대한민국 의 현실임ㅡ.ㅡ 제발 현실에서도 빈센조,모범택시 같은 정의의 자경단들이 많이 생기길 바라네요!!!!!!!!!!!!!!

OHTANI님의 댓글(좋아요 164개)

도기×천변 케미 너무 좋다

사돈어택님의 댓글(좋아요 79개)

쳔변이 수임료 오백원이나 나눠준다는 건 도기를 엄청 맘에들어한다는 거얌 ㅎ복받아쏘 우리 도기 주변엔 늘 좋은 사람들이 몰려듬

인끼tv님의 댓글(좋아요 13개)

모범택시 팬트하우스 처럼 길게 해주세요 ㅎㅎㅎ 요즘 이거 보는게 제 낙인데 한번 갈때까지 끝까지 해주세요 ㅎㅎㅎ

정민우님의 댓글(좋아요 381개)

의료사고의 경우 의사의 과실여부를 정확히 판단하기 위해 cctv영상 확보는 기본으로 법 개정이 필요합니다. 그게 없다면 100% 의사의 과실로 처리하고 피해보상 및 의사면허 취소로 앞으로의 의료행위를 일절 금지시켜야 합니다.

겐무님의 댓글(좋아요 2개)

도기가 천변보는 눈빛이 "형이 왜 여기서 나와" 라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영 박님의 댓글(좋아요 160개)

뜬금포 천변등장! 악! 아아악! 너무 반가워 소리질렀다! 도기와 천변의 콜라보 시너지~ 넘 기대돼고 설렌다~ 이런 궁합 조합 누가 한거임?? 궁디 팡팡팡 때려주고싶다^^♡♡♡♡♡...넘넘 반가워 천변 등장씬 계속 돌려봤네요~^^

OHTANI님의 댓글(좋아요 68개)

ㅋㅋㅋㅋㅋㅋ 도기 진짜 의사인줄 너무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