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브루스리 TV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신혼여행 #브루스리tv

나의친궁유튜브 2023. 6. 30. 22:11

오선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젊음이 부럽네요 두분 신혼여행 전국일주건강하고 안전하게다니세요 ㅎㅎ

GXP 385님의 댓글(좋아요 7개)

아침마다 다른 풍경이 넘 감동 스럽네요 볼수록 캠핑카 멋집니다 그냥 보는 입장에서는 자연풍경도 아름다웠어요~!!

구조대장님의 댓글(좋아요 121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어요정말 대단하고 멋있으세요마음속으로는 수백번 상상만 해왔던 것들을 실제로 하고계신 브루스리님 보니까 대리만족을 느낍니다ㅎㅎ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시길..

NOW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쉽지않은 결정속에 평온하고 안전한 캠라이프 되시길 기원 합니다.

개안해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지루하지 않고 잔잔하게 영상이 흘러 가네요.ㅎ두분 신혼여행보는 재미도 있고ㅎㅎ 화도는 조용한 섬이였다.유투버와 결혼한 류쌤은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행복한 류쌤과 결혼한 유투버는 더 행복해 보입니다.ㅋㅋ

핸지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최근에 우연히 보기 시작해서 잘 보고 있습니다. 두 분 모습이 참 행복해 보이고 행복이 꼭 큰게 아니란걸 느끼게 해주네요.저도 언젠간 꼭 캠핑카 여행을 가보고 싶네요.

Ha S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오래전 댄서의 삶을 살아서 브루스리님 팬인 50대 중년 아줌마예요~도전하는 삶이.너무 부럽습니다!결혼 너무 축하드리고 둘만의 행복한 추억 많~이 쌓으시길,백만 유튜버가 되어 오래오래 아이까지 같이하는 여행 기대할게요

가그냥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작은 거에 행복을 나누는 두분 앞길에 행복 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기원할게요

로우로우님의 댓글(좋아요 4개)

남편을 믿어줄 수 있는 아내와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늘 노력하는 남편이 있기에 둘 사이는 그 무엇보다 끈끈한 것 같아요 ! 성장해가시면서 여유가 생기시면 류쌤과 편안한 여행도 한 번 갔다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때를 기다리며 항상 영상 챙겨볼게요 형 ! :)

김천복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즐거운 여행 ️ 되시고언제나 응원합니다 멋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