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he CHOOM (더 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The CHOOM (더 춤)

나의친궁유튜브 2023. 6. 26. 22:15

@user-qq6tb6jy4v님의 댓글(좋아요 6개)

딥앤댑 정말 멋지다...특히 다우니 퍼포먼스가 눈에 띄고 춤선이 예쁜듯!!

@user-kk5gp2jr7h님의 댓글(좋아요 3개)

딥앤댑 폼 미쳤다 나와줘서 고마워요 마구마구 흥해라 !!!!!

@user-qh1jn4pe7y님의 댓글(좋아요 5개)

와우~~DEEP N DAP 넘 멋져요 5명이 한 몸체같이 유연하고 화려하네요

@Bunny-or5yz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초반부터 대박이다 했더니 역시...! 스우파 원에 왜 안나왔지 했던 분들이 나오셨군뇨+.+ 팀명이 새로워서 누군데 이렇게 춤을 잘 춰? 했더닠ㅋㅋㅋ역시 짬은 못 속이는 것....

@user-jb6uq5dx1u님의 댓글(좋아요 4개)

deep n dap 역시 잘해 끝까지 가보자 안무가 절로 따라하게 되네 다우니 짱! 짱! 짱~ 화이팅

@eunji5544님의 댓글(좋아요 6개)

동작들이 하나같이 파워풀해서 멋있네요~박자가 딱딱 맞는게 연습을 많이 한듯 보여요~춤의 세계는 참 넓네요~딥앤댑 파이팅 다우니도 파이팅~!!!

@stephwithph7542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역시… 미나명 안무가 계속 멋져~ 이 그룹이 진짜 대단하다. 이 팀의 안무하고 다른 팀의 안무도 너무 잘했어요. 진짜 기대해. 더 보고 싶어용~

@user-ng4mv3nw2f님의 댓글(좋아요 0개)

창작안무가 다들 너무너무 멋있다 너무 멋있다,,, 다들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