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즈벡 용병 Bo Yong]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여행가제이 #오현규

나의친궁유튜브 2023. 6. 16. 22:11

@wandering0502님의 댓글(좋아요 53개)

보용선수는 스토리가 있어서 마음이 갑니다. 꿈이 있는한 김보용은 지치지 않는다. 화이팅!!!

@user-tz5ps3cp3q님의 댓글(좋아요 36개)

보용선수 비시즌인데도 열심히 하시는모습 보기 좋네요 ㅎㅎ 열심히 노력중이시니 꼭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마지막 멘트도 보기좋네요 "아이들한테 잘 배우다갑니다" 낮은자세서 겸손하게 배우는 모습 보기좋네요 ㅎㅎ 보용선수 k리그에서 꼭 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전북에서 볼수있기를 기원합니다

@insengiran님의 댓글(좋아요 15개)

대학 축구 현장을 자주 찾던 사람으로, 김보용 선수가 숭실대에서 뛰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그때도 볼 때마다 참 성실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자세가 멋있습니다. 늘 응원하겠습니다.

@user-yw2cn7oe5l님의 댓글(좋아요 22개)

김보용 선수의 셀프 밸류를 높여가는 방법이 너무 세련되고 멋지다. 응원합니다!

@byungkwankim1686님의 댓글(좋아요 10개)

97년생 동갑인데 좋은 자극이 됩니다! 보용님이 꼭 자신에 맞는 좋은 팀을 찾아 활약하길 바랍니다~

@youngjae0213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여름에 좋은 소식 있어서 하반기에는케이리그 무대에서도 뵙으면 좋겠습니다 :) 정말 열심히 노력하시는데 많은 팀들이 그 열정을 보고 알아주리다 생각합니다 화이팅

@chmo06님의 댓글(좋아요 33개)

곽튜브에 처음 나오신 이후부터 오랫동안 구독하고 한편도 빠짐없이 다 봤어요.영상이 재밌고, 무엇보다 축구선수 김보용의 렙업을 지켜보는 일이 참 즐겁습니다.4년전 구독자 8만의 빠니보틀 유튜브 영상을 보던 느낌과도 참 비슷해요. 이번 영상이 끝나고 가만히 생각해보니, 이 유튜브 계정과 영상들은 보용 선수님께 엄청난 퍼스널 브랜딩이네요.비슷한 실력의 다른 선수들과 완전하게 차별화시키는 이 유튜브가 보용 선수님의 성장에 엄청난 기폭제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혐오의 바다인 유튜브의 특성상 사소한 댓글 하나에도 크고 작은 상처를 받으시겠지만,저처럼 묵묵히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잊지 마시고 멋진 커리어를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cocoon5님의 댓글(좋아요 1개)

김보용 선수 파이팅 입니다. 삶에 대한 진지한 자세와 노력하는 모습 너무나 멋집니다. 시험 준비하느라 노량진에서 공부하고 있는 딸이 있는데 모두 잘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함께 응원하게 되네요. 공부하다 가끔 소진될 때 이 영상 보고 자극 받아서 힘내라고 채널 소개해야겠어요.

@_71.1_님의 댓글(좋아요 6개)

다가올 앞 날에는 보용선수를 통해 케이리그와 케이리그2의 재미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됐으면 좋겠다.

@user-bz9mc6vj3y님의 댓글(좋아요 27개)

김보용선수 꼭 K리그에서 뵙길 바랍니다영상보면서 저도 힘을 얻고 있습니다.